부가 서비스
Optional Service
  02-6269-1100
  070-7007-2300
  help@f-worker.com
백업 서비스란?


통합제센터 강화, 전문 보안팀(CERT) 구성

믿을수 있는
페이머스 워커 백업서비스

페이머스워커가 책임지고 안전하게
고객 여러분께 강력한 비즈니스 서포트를 제공해 드립니다.


Tel. 02-6269-1100
서비스 장점

강력한 백업 서비스
특정 파일 시스템 볼륨에 사용자가 접근할 수 없는 별도의 셰도우(shadow) 영역을 할당하고, 그 영역 내에 주기적으로 활성화된 볼륨의 내용을 백업하는 것입니다. 이를 통해 사용자는 활성화된 볼륨에 있는 파일을 이용하다가 이전 데이터로 복구해야 할 경우에는 셰도우 영역에 백업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백업 스케쥴이 실행되는 중에 특정 파일을 사용자나 시스템이 점유하고 있을 경우 일반적인 백업 프로세스는 이 파일을 무시하고 백업이 완료됩니다. 사용자나 시스템에 의해서 점유된 파일의 가장 최근 데이터를 임시 디렉터리에 저장해 누락되는 일이 없게 합니다.

  • 쉬운 구매 절차
    신규구매시 구매 절차 상에서 신청,기존 고객이라면 부가서비스 관리를 쉽게 청약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손쉬운 설치와 간편한 설정
    백업 전용 스토리지는 높은 보안 수준을 자랑하는 관리 영역에 위치하고 있어 외부의 침입이 원칙적으로 불가능 합니다.
  •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백업 서비스
    클라우드 환경에서 구동중인 자원들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백업 서비스를 이용합니다.
  • 사용량 만큼만 비용 지불
    단위 용량당 백업 서비스 요금이 산정되므로 적은 용량을 사용하는 가상머신은 사용하신 만큼만 지불하면 됩니다.
  • 전문인력 동원
    백업서비스전문인력을 통한 통합 관제 제공으로 고객님의 소중한 인프라 자원을 효과적이고 안정적으로 관리해 드립니다.
  • 정확한 분석 및 사후 대처
    다양한 이벤트 및 로그 정보를 수집하여 원인 분석 및 방지책을 수립하며 추가적인 침해사고를 방지합니다.
가격 및 서비스 대상 안내

  • 서비스 가격

  • 별도문의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서비스 대상
  • 백업서비스가 필요한 경우

  • 1. 빈번한 서버 업데이트로 백업이 필요한 고객
  • 2. 공동개발 업무가 많아 콘솔 서버 접근이 어려운 고객
  • 3. 상용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운영중인 고객
  • 4. 많은 가상머신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
  • 5. 잦은 외부공격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이 우려되는 고객
  • 6. 미숙한 서버 운영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이 우려되는 고객
  • 7. 기업 중요 데이터의 보관을 필요로 하는 고객
  • 8. 물리적인 하드웨어 장애에 우려가 있는 고객
백업 서비스 이용절차


    • 01.
    • 상담/서비스 선택
    • 02.
    • 신청 및 결제
    • 03.
    • 백업 경로 확인
    • 04.
    • 백업 클라이언트 설치
    • 05.
    • 서비스 시작
백업 서비스 복구 절차


    • 01.
    • 장애/데이터 유실 확인
    • 02.
    • 복구 신청
    • 03.
    • 복구 진행
    • 04.
    • 복구 완료
    • 05.
    • 서비스 시작